본문 바로가기
Family Site 상담/제품문의 탑버튼

PR CENTER

공지사항

[신년인사] 2021년 신축년이 밝았습니다.



국내외에서 성실히 근무하고 있는 투비소프트 임직원 여러분과 고객사, 협력사 등 투비소프트와 함께하는 모든 분들의 일터와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2020년은 전례가 없었던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가 사회적, 경제적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또한 투비소프트도 대내외의 난관 속에서도 작년 한 해 임직원이 하나가 되어 비대면 모바일 서비스, 로우코드/노코드 개발 환경, AI 연구 성과 등 새로운 테크 분야의 개척으로 고객의 다양한 디지털 피보팅(Pivoting)을 이룬 결과를 보면 매우 성공적인 한 해로 평가할 수 있겠습니다.
 
2021년에는 투비소프트가 2020년의 성과를 극대화하면서 21년차 기업으로서의 안정성을 바탕으로 업계 1위의 브랜드파워를 갖춘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우뚝 서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혁신과 성장을 위해 다음과 같은 방향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첫째, R&D 혁신을 이뤄내겠습니다. 

기술발전이 나날이 가속화되는 현재, UI/UX 분야 또한 빅데이터, AI 등 첨단 기술들과의 결합이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이에 투비소프트는 AI 기반 차세대 UI/UX 플랫폼 개발을 통해 비약적인 제품의 발전을 이뤄낼 것입니다. 비욘드 스크린을 넘어 Intelligent UX를 제공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습니다.


둘째, 내부적인 결속을 공고히 하겠습니다. 

역량을 모으려면 리더들이 솔선하여 혁신을 선도하여야 합니다. 저를 비롯한 임원들과 본부장을 비롯한 각 조직의 리더들이 먼저 행동으로 변화를 주도하는 모범을 보이겠습니다.  
어려운 대내외의 여건을 올해도 극복하기 위해서는 전 임직원이 한 방향을 바라보고 달려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이긴다는 신념으로 한 마음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존중과 배려를 바탕으로 솔선수범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신상필벌을 통한 회사의 기강을 확립한 가운데 모든 구성원이 한 마음이 된다면 올해 우리의 땀과 노력은 반드시 결실을 맺으리라 확신합니다.
 
다시 한번, 모든 임직원과 모든 고객사, 협력사 여러분들의 사업과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1년 1월
대표이사 이경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