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는 급변하는 IT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넥사크로 N’ 출시와 함께 로우코드(Low-code)개발환경을 지원하는‘퀵코드(QuickCode)’기능을추가하였습니다.
▷퀵코드(QuickCode) 란?
로우코드 개발환경을 지원하는 넥사크로 N의 핵심 기능으로, 전문 개발자가 아니어도 쉽고 빠르게 화면을 개발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퀵코드 사용 방법
퀵코드는화면을 구성하는 요소를 데이터로 관리하는 모델(Model)과 화면 레이아웃을 정의하는 뷰(View), 만들어진 화면을 동작 시키는 액션(Action)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각각의 요소를 조합해 다양한 업무 화면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퀵코드 만드는 방법
퀵코드는 각각의 ‘에셋(Asset)’을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다른 로우코드 플랫폼들과 큰 차별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뷰 템플릿 에셋(View Template Asset)’과 ‘액션 에셋(Action Asset)’은 각각 ‘넥사크로 스튜디오(Nexacro Studio)’와 ‘모듈 디벨로퍼(Module Developer)’를 통해 개발할 수 있습니다.
지난 9월 30일, 투비소프트가 2021 온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했습니다! 온라인 컨퍼런스를 통해 최신 IT 트랜드와 차세대 UI/UX 플랫폼인 ‘넥사크로 N’의 특장점 및 기능을 소개했는데요. 총 5개 세션과 주요 기업들의 스페셜 메시지 등 풍성하고 생동감있는 컨퍼런스를 진행 했습니다.